Photo Image
<사진=RBW 제공>

솔라-문별 조합의 마마무+(마마무 플러스)가 첫 싱글의 일부를 직접 공개, '무무(팬덤)을 위한 영혼 담은 앨범'으로서의 완성도를 자신했다.

RBW 측은 지난 19일 밤 8시 공식 유튜브를 통해 마마무+ 첫 싱글 스포 '맘플에게 물어봐'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솔라와 문별이 첫 싱글 앨범 'ACT 1, SCENE 1'과 관련된 팬들의 질문을 사전에 수급해 답변해주는 내용의 콘텐츠다.

Photo Image
<사진=RBW 제공>

영상속 솔라와 문별은 앨범 비하인드와 타이틀곡 'GGBB' 킬링파트 등 다양한 질문들에 적극적으로 대답하며, 싱글앨범의 완성도를 자신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마마무+는 신보의 관전 포인트로 "무무들이 원하는 콘셉트를 모두 넣었다. 무무들을 위한 앨범이자, 무무들과 함께 만든 앨범이다"라고 설명하는 한편, "다음이 더 기대되는 앨범이 됐으면 좋겠다(솔라)", "영혼을 담았다(문별)" 등으로 자신감을 내비치는 모습은 오는 29일 발표될 앨범 전곡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Photo Image
<사진=RBW 제공>

또한 한복을 입은 솔라와 문별의 강렬한 눈빛을 담은 웹재킷과 함께 선공개곡 '나쁜놈 (Chico malo)'의 날선 감각에 관심을 이끈다.


한편 마마무+는 오는 29일 첫 싱글 앨범 'ACT 1, SCENE 1'을 발매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