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SG워너비 김용준이 '자만추'(자연스러운 만남 추구) 꿈에 한 발짝 가까이 다가섰다.

김용준은 지난 15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 한 편의 로맨스 드라마 같은 달콤한 설렘을 선사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용준은 13년간 타고 있는 자신의 자동차 '흰둥이'를 운전해 한 아이스링크장을 찾았다. 평소 자신의 거주지인 강남구를 벗어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한 김용준이 한강을 건너 먼 곳으로 떠나는 모습에 모두가 환호성을 질렀다.

아이스하키복으로 갈아입고 빙판에 들어선 김용준은 장영란의 소개로 처음 만나게 된 안근영 감독이 여성이라는 사실에 환한 미소를 감추지 못한 채 그에게 뻣뻣한 90도 인사를 건네는 모습으로 시작부터 웃음을 자아냈다.

"몇 살 같냐"는 안 감독의 질문에 한참을 고민하다 "20대 후반~30대 초반"이라는 센스없는 답변을 내놓아 출연자들의 질타를 받은 김용준은 "혹시 제가 넘어지면 일으켜달라"며 적극적인 멘트를 날렸고, 안 감독은 "제가 일으켜 드리겠다"고 답했다.

이어 아직은 빙판이 익숙하지 않은 김용준이 쉴 틈 없이 넘어지는 무한 꽈당 사태가 발생하고, 그가 넘어질 때마다 정말로 다정하게 손을 내밀어 일으켜 주는 안 감독의 모습이 반복돼 스튜디오 분위기 역시 후끈 달아올랐다.

레슨 내내 안 감독과 아이콘택트를 주고받으며 핑크빛 기류를 이어가던 김용준은 남자 선수들이 많아서 '남사친'도 많다는 안 감독의 말에 "남사친들이 고백하고 그런 건 없었냐. 엄청 인기 많으셨을 것 같다"며 귀여운 질투심을 표현하기도 했다.

또 "또 배우고 싶으면 어떻게 연락드려야 하냐. 한 번씩 배워 놓으면 좋을 것 같다"는 돌직구 멘트를 날리는 상남자의 모습을 보여주며 한 편의 로맨스 드라마를 보는 듯한 달콤한 설렘을 선사했다.

끝으로 "오늘 시간 안 되시냐. 간단하게 식사하면서 얘기하면 좋을 것 같다"는 김용준의 깜짝 식사 데이트 신청에 고민하는 듯한 안 감독의 모습과 함께 방송이 급 마무리돼 시청자들의 뜨거운 궁금증을 불러왔다.


김용준이 출연하는 '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1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