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ATEEZ) 종호와 마독스가 에이티니(공식팬덤)가 전하는 마음의 초콜릿을 입에 머금은 듯한 완벽한 하모니를 선사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14일 오후 KQ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에이티즈 종호-마독스의 'Ditto(디토, 원곡 뉴진스)' 커버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마독스의 몽환적인 허밍과 미성을 시작으로 피아노 선율과 함께 펼쳐지는 종호-마독스의 달달한 보이스호흡이 묘사돼있다.
마무리까지 이어지는 섬세한 감정선은 ‘널 좋아한다고 / Ra-ta-ta-ta 울린 심장’ 등의 원곡 가사의 애틋함을 더욱 배가하는 듯한 인상을 준다.
해당 영상은 최근 독일 투어일정을 진행중인 에이티즈 멤버들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한 팬들에게 선사하기 위한 깜짝 선물인 것으로 전해진다.
특히 곡 선정부터 피아노 선율을 가미한 편곡, 녹음 등 적극적인 의견개진을 통해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의 Ditto가 탄생, 이를 만들어낸 에이티즈 멤버들의 음악역량들을 새롭게 주목케 한다.
팬들은 "초콜릿보다 더 달달하다", "고막이 녹았어요", "밸런타인 선물인가봐", "역시 안 어울리는 장르가 없다" 등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에이티즈는 14일(현지시간)부터 이틀간 독일 베를린 ‘메르세데스 벤츠 아레나(MERCEDES-BENZ ARENA)’에서 월드투어 공연을 이어간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