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돌' 메이브, 웰컴뱃지 NFT 에어드롭 진행…글로벌 소통 시작

'메타버스돌' MAVE: (메이브)가 NFT(대체불가토큰) 기반 웰컴멤버십과 함께 본격적인 글로벌 소통행보에 돌입한다.

20일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는 WEB3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FNCY를 통해 MAVE: (메이브, 시우·제나·타이라·마티)의 첫 번째 NFT 에어드롭(가상자산 무상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MAVE: (메이브)의 NFT 에어드롭 이벤트는 멤버십을 상징하는 인증도구로서의 '웰컴뱃지' 증정 행사다.

Photo Image
사진=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오는 2월26일 자정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참여형 이벤트 채널 글림(Gleam)을 통해 간단한 SNS 미션을 통과한 전원에게 FNCY에서 운영하는 디스코드에 접근 가능한 MAVE: (메이브)의 웰컴 뱃지를 증정한다. 또 상위 10명에게 2000달러 상당의 FNCY 코인을 무료제공한다.

MAVE: (메이브)는 이번 이벤트 결과물인 웰컴 뱃지를 시작으로 글로벌 팬들과 밀접한 소통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MAVE: (메이브)는 넷마블에프앤씨의 기술과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감성이 더해져 만들어진 종합 미디어 콘텐츠 제작사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아이돌 그룹으로, 오는 25일 오후 6시 첫 싱글 'PANDORA'S BOX'(판도라스 박스) 발표와 함께 정식활동에 나선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