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스타라인닷컴은 오는 28일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부산항 원나잇크루즈' 특별할인 이벤트 '2023 모여라 우리 가족'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설 명절에 장거리 운전 및 차례음식 장만에 몸과 마음이 지친 가족, 사정이 있어 설에 함께 모이지 못한 가족, 학업에 지친 학생과 가족들의 힐링을 위한 이벤트다.
가족 3명이 예약하면 1명에게 무료 승선 혜택을 준다. 4인 가족에 대해서는 1명 무료 승선 외에 와인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객실은 패밀리룸과 스탠더드룸이다.
부산항 원나잇 크루즈는 매주 토요일에 2만2000톤급 팬스타드림호를 타고 부산항국제여객터미널을 출발해 조도, 태종대, 오륙도, 광안리, 해운대 등 해안 명소를 둘러보고 바다 위에서 하룻밤을 보내면서 불꽃쇼와 다양한 공연을 즐기는 1박2일 코스 상품이다.
숙박과 뷔페식사를 한자리에서 해결할 수 있는 광안대교와 해운대 건물 야경, 불꽃쇼, 선상 포창마차 등이 제공된다. 2004년 12월 첫 항해를 시작한 이후 지금까지 17만여명이 이용했다.
팬스타 관계자는 “나흘간의 설 연휴 후에 명절 증후군에 시달리는 가족들과 학업에 지친 학생과 부모님들이 방학 기간에 함께 휴가를 즐기도록 '모여라 우리 가족'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할인 혜택을 받고 온가족이 힐링하는 시간을 가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중권기자 lim9181@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