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나X템페스트, 특별함 가득 '팬 팝업 스토어' 진행

Photo Image
사진=에버라인, 위에화엔터테인먼트

가수 최예나(YENA)와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안긴다.

지난 20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여의도 더현대 서울 지하 1층에서 최예나&템페스트의 팝업 스토어가 진행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소속사와 에버라인이 최예나와 템페스트의 팬들을 위해 야심차게 준비한 프로젝트다. 다채로운 이벤트와 체험이 공존하는 공간으로 꾸며 기존 팝업 스토어와는 차별화된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는 최예나와 템페스트의 겨울 시즌 MD를 비롯해 리미티드 4컷 프레임 포토 부스, 앨범 럭키드로우 이벤트, 연말 선물 손 그림이 담긴 포토카드 키오스크, 아티스트가 직접 찍은 네 컷 포토, 사인 액자 등이 포함된 뽑기 이벤트, 사인 MD 이벤트 등이 준비돼 있어 팬들에게 더없이 풍성한 연말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최예나와 템페스트의 다양한 한정판 겨울 시즌 굿즈 공개는 물론 2023년 시즌그리팅도 팝업 한정 특전 포토카드와 함께 현장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어 더욱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한편 최예나는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2022년 가장 영향력 있는 '여자솔로가수(신인)', '예능돌(여)' 부문을 동시 수상했고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도 '솔로아티스트(신인)' 부문을 수상했다. 또한 최근 개최된 '2022 Asia Artist Awards IN JAPAN(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재팬)'에서 베스트 뮤지션상을 수상하며 대세 여성 솔로 아티스트의 입지를 굳혔다.

템페스트는 최근 미니 3집 'ON and ON(온앤온)' 활동을 성황리에 마쳤다. 타이틀곡 'Dragon(飛上)(드래곤)'으로 벅스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는 물론, 음악 방송에서 데뷔 첫 1위를 차지했다. 또한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2022 지니 뮤직 어워드(GMA)'에서 남자 신인상을, '2022 Asia Artist Awards IN JAPAN'에서 뉴웨이브 가수 부문을 수상하며 2022년 최고의 남자 신인 그룹임을 인정받았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