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최초 공개…"다른 느낌의 임영웅이 있다"

Photo Image

트롯 오디션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미리보기가 최초 공개된다.

TV조선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지난 11일 예고편을 통해 트롯 오디션의 '끝판왕'다운 넘사벽 클래스로 팬들의 격한 호응을 일으켰다.

미리보기 영상을 시청한 MC 김성주는 "다른 느낌의 임영웅이 있습니다"라는 말로 새로운 히어로의 탄생을 예고하며 전국을 폭풍 열광 속으로 몰아넣었다. 그리고 "시즌2도 잘 될까 걱정하시는 분들 많으신데..."라는 김성주의 말에 이어 진성은 "정말 저희들이 깜짝 놀랄 정도로...", 장윤정은 "너무 잘하니까"라며 대단한 실력자들의 존재를 알렸다.

또 김연자는 "이건 김연자가 오디션 나온 거나 똑같다"는 소감을 밝혀, 반박 불가 '트롯 여왕'의 극찬을 받은 '기막힌' 참가자는 누구일지 그 정체에 대해 궁금증을 높였다. 장민호는 할말을 잃은 듯 고개를 세차게 흔들며 감탄사를 연발, 강력해진 이번 시즌 마스터들의 고충을 짐작하게 했다.

마지막으로, 장윤정은 "미리 말해도 되나?"라며 뜸을 들인 뒤 "유명한 친구들은 죄다 펑펑 웁니다"라고 특급 스포를 투척했다. 차원이 다른 트롯 고수들이 즐비한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미리보기'에서 눈물바다를 이룬 사연은 무엇일지 방송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이 폭발했다.

영상이 공개되자 시청자들은 "또 다른 임영웅은 누구? ", "미리보기부터 무조건 본방 사수!", "감동의 바람을 일으킬 미스터트롯2" 등의 반응을 쏟아내며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미리보기'에 대한 높은 관심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그대가 전설입니다", "천상의 목소리로 승승장구하시길", "온 마음을 다해 응원할게요", "가장 높은 곳에 오르길 기원합니다" 등 자신의 '원픽' 참가자에게도 열렬한 환호를 보냈다.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미리보기' 제작진은 "새 시즌이 방영하기만을 기다리며 3년간 웅크린 채 칼을 갈며 준비한 참가자들이 많다"며 "치열한 예선에서 살아남은 참가자들이 시청자들의 평가를 받기 위해 무섭게 성장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고 귀띔해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미리보기'에 기대감을 더했다.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미리보기'는 오는 17일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