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 설윤·배이, 새 싱글 티저컷 공개…'러블리 크리스마스' 비주얼 폭발

엔믹스 설윤·배이가 특유의 러블리 감각을 강조한 티저컷과 함께, 앤써(NSWER, 팬덤명)와 함께 하는 첫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한껏 표출했다.

Photo Image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14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엔믹스(NMIXX) 새 디지털 싱글 'Funky Glitter Christmas'(펑키 글리터 크리스마스) 티저컷 중 설윤·배이 버전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컷 속 두 멤버는 특유의 러블리 매력을 한껏 표출하는 모습이다.

Photo Image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체크 패턴 셋업, 커다란 리본 헤어 스타일링으로 '러블리' 단어를 상징하는 듯한 미모를 뽐내는 설윤, 브이 손동작, 윙크 표정 등 통통 튀는 에너지를 강조한 배이 등 다른 색감의 러블리 비주얼감이 돋보인다.

이러한 비주얼 분위기는 두 멤버가 직접 꾸민 폴라로이드, 아기자기한 손그림 등으로 구성된 콜라주 이미지와 함께, 'Funky Glitter Christmas'의 매력을 짐작케 한다.

Photo Image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Funky Glitter Christmas'은 정규 앨범들 사이 새롭고 자연스러운 매력을 보여주는 스페셜 앨범 'Intermixxion Single'(Intermission+NMIXX)이다.

한편 엔믹스 디지털 싱글 'Funky Glitter Christmas'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