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 설윤·배이가 특유의 러블리 감각을 강조한 티저컷과 함께, 앤써(NSWER, 팬덤명)와 함께 하는 첫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한껏 표출했다.
14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엔믹스(NMIXX) 새 디지털 싱글 'Funky Glitter Christmas'(펑키 글리터 크리스마스) 티저컷 중 설윤·배이 버전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컷 속 두 멤버는 특유의 러블리 매력을 한껏 표출하는 모습이다.
체크 패턴 셋업, 커다란 리본 헤어 스타일링으로 '러블리' 단어를 상징하는 듯한 미모를 뽐내는 설윤, 브이 손동작, 윙크 표정 등 통통 튀는 에너지를 강조한 배이 등 다른 색감의 러블리 비주얼감이 돋보인다.
이러한 비주얼 분위기는 두 멤버가 직접 꾸민 폴라로이드, 아기자기한 손그림 등으로 구성된 콜라주 이미지와 함께, 'Funky Glitter Christmas'의 매력을 짐작케 한다.
'Funky Glitter Christmas'은 정규 앨범들 사이 새롭고 자연스러운 매력을 보여주는 스페셜 앨범 'Intermixxion Single'(Intermission+NMIXX)이다.
한편 엔믹스 디지털 싱글 'Funky Glitter Christmas'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