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1(티오원), 'UP2U' 베일 벗었다…새 타이틀은 '얼음 땡'

Photo Image
사진=웨이크원

그룹 TO1(티오원)이 새로운 감각을 장착했다.

TO1(동건, 찬, 지수, 재윤, 제이유, 경호, 다이고, 렌타, 여정)은 1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UP2U (업투유)'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곡 '얼음 땡'을 비롯해 'Troublemaker (트러블메이커)', 'Rude Boi (루드 보이)', 'Retro !ove (레트로 러브)', 'Fill In (필 인)'까지 총 다섯 개의 트랙이 TO1의 미니 4집을 채운다.

타이틀곡 '얼음 땡'은 록 펑크 기반의 신나는 리듬감과 중독석 강한 기타 리프가 돋보이는 곡이다. 훅킹한 멜로디와 키치한 비주얼 모티브가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며 순수한 악동들의 장난기 가득한 러브 스토리를 전할 예정이다.

특히 멤버 제이유와 찬이 앨범에 참여해 TO1만의 색채를 녹였다. 제이유는 'Rude Boi'의 작사를, 찬은 'Retro !ove'의 작사와 작곡, 편곡 등 처음으로 프로듀싱한 곡을 앨범에 수록하며 음악적 역량을 입증한 것.

앞서 자유분방한 악동 에너지와 만화에서 튀어나온 듯 유니크한 콘셉트 포토를 통해 새로운 매력을 보여준 TO1은 이날 트랙리스트로 다시 한번 독보적인 콘셉트를 드러내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이끌고 있다.

TO1은 미니 3집 'WHY NOT??'을 통해 세상을 향한 유쾌한 물음을 던졌고, 이어 신보 'UP2U'를 통해 '지루하고 답답한 분위기, 틀에 박힌 시선들, 마음대로 흘러가지 않는 사랑을 바꿀 수 있는 것은 이 앨범을 듣는 '너'의 의지에 달렸다'라는 명쾌한 해답을 전한다.

한편, TO1의 네 번째 미니앨범 'UP2U'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