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1(티오원), 특별 매력 품고 컴백! 카툰 콘셉트 포토에 '기대감 고조'

Photo Image
사진=웨이크원

그룹 TO1(티오원)의 특별한 콘셉트가 팬들에게 설렘을 안겼다.

TO1(동건, 찬, 지수, 재윤, 제이유, 경호, 다이고, 렌타, 여정)은 지난 10일과 1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UP2U(업투유)'의 'Troublemaker(트러블메이커)' 버전 카툰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순차적으로 공개된 유닛과 단체 콘셉트 포토 속 TO1은 다채로운 프레피룩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멤버들의 장난기 넘치는 표정과 개성 가득한 포즈, 만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비주얼이 어우러져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특히 비비드한 색감과 다양한 카툰 효과가 TO1의 자유분방한 매력을 배가시켰고, 이제껏 본 적 없는 색다른 무드로 컴백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Photo Image
사진=웨이크원

앞서 미니 3집 'WHY NOT??'을 통해 세상을 향한 유쾌한 물음을 던졌던 TO1은 이번 신보에선 그 물음에 대한 명쾌한 해답을 전한다. 지루하고 답답한 분위기, 틀에 박힌 시선들, 마음대로 흘러가지 않는 사랑을 바꿀 수 있는 것은 이 앨범을 듣는 '너'의 의지에 달렸다는 것.

이처럼 TO1은 이들만의 당당한 매력을 보여줄 것을 예고하며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줄 모습에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한편, TO1의 네 번째 미니앨범 'UP2U'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11일부터 예약판매가 시작된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