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레이어(대표 전주호)가 지난 21일 개최한 개발자 컨퍼런스 ‘STICK 2022’의 강연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유진상 시큐레이어 CTO는 “컨퍼런스 영상을 통해 빅데이터·AI 플랫폼에 필요한 핵심 엔진 기술을 직접 개발하며 내실을 다져온 시큐레이어의 기술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당사가 고심 끝에 개발한 핵심 기술을 담은 영상을 공개하는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STICK 2022’의 슬로건은 ‘Better Tech, Better Future’로 더 나은 기술로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가는 시큐레이어의 핵심 기술과 구축 사례를 선보였다.
이번 행사는 유진상 시큐레이어 CTO의 기조 연설로 막을 올렸다. 유 CTO는 글로벌 AI 기술 트렌드를 되짚고 시큐레이어가 준비하는 NEXT AI 청사진을 공개했다.
이 밖에도 △XAI(eXplainable Artificial Intelligence) △AutoML(Auto Machine Learning) △Bigdata·AI 기반 플랫폼 기술 △AI 기반 사이버 보안 기술 등 분야별 전문가가 연사로 참여해 핵심 기술을 소개했다.
개발자 컨퍼런스 ‘STICK 2022’의 전체 세션 영상은 시큐레이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