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 뮤직쌤, 유아전문 음악놀이 '뮤직아이' 소개

Photo Image

뮤직쌤은 11월 17일(목)부터 20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0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음악교육서비스 뮤직아이를 선보인다.

뮤직아이는 0세부터 초등까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놀이로 구성된 유아 전문 음악프로그램으로, 클래식을 재구성한 노래를 주제로 한 음악 놀이부터, 글이나 악보를 몰라도 연주할 수 있는 악기연주 프로그램까지 단계별로 제공한다. 이번 유교전에서 뮤직아이 체험 부스를 행사 기간 동안 운영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아이들이 관심 있는 악기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Photo Image

관계자는 "단순히 악기를 연주하거나 음악을 감상하는 수업에서 벗어나 생활 속 친근한 주제를 음악으로 표현하고, 통합놀이를 통해 음악을 잘하지 않는 아이도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뮤직아이의 특장점이며 또한, 연령에 구애받지 않는 단계별 플랜을 제공해, 어린 유아도 즐겁게 음악을 배울 수 있다"라며 "모든 아이를 똑같이 가르치는 음악교육은 있을 수 없다며 세상에 한 명도 같은 아이가 없듯이 뮤직아이는 아이들이 모든 수업에 직접 참여하고, 음악을 통해 아이들의 생각을 표현할 수 있도록 하는데 가장 중점을 둔다"라고 전했다.

이영미 대표는 "더 많은 아이들을 위해 전문연구원들과 좋은 음악 콘텐츠 개발에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