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은·김규년 조합의 2인조 밴드 디에이드가 두 번째 신곡과 함께, 절절한 가을감성을 선사한다.
14일 딩고 뮤직은 디에이드 신곡 '헤어지지 말자'가 금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신곡 '헤어지지 말자'는 지난 6일 싱글 '누구보다 널 사랑해'에 이어진 디에이드의 딩코 컬래버 두 번째 음원이다.
인기작곡가 안영민이 프로듀싱한 이 곡은 '싱어게인2' 과몰입 유발가수 안다은의 통통 튀면서도 단단한 보컬색과 감성적인 김규년표 기타연주 조합으로 가슴절절한 가을 이별 이야기를 표현한다.
디에이드의 신곡 '헤어지지 말자'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딩고 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로라이브' 영상이 추가로 공개된다.
한편 딩고는 최근 디에이드의 '누구보다 널 사랑해'를 비롯해 △조남지대(조세호X남창희)의 힙합 도전곡 '사랑받지 못하는 남자, 배달받지 못하는 남자' △빅스 혁의 신곡 'Stay for me (Feat.서인국)' △산이와 로코베리가 함께한 듀엣곡 '오늘 날씨 맑음' △저스디스의 힙합 복귀곡 '디스 이즈 마이 라이프(THIS Is My Life)' 등 다채로운 장르의 아티스트와 음원을 발매하며 음악 IP 및 음악 관련 영상 콘텐츠 파워를 확장해 가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