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시스코리아(대표 문석환)는 금일 본사가 뉴스위크(Newsweek)로부터 '2022 가장 사랑받는 100대 기업(Top 100 Most Loved Workplaces)'에 선정돼 13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가장 사랑받는 100대 기업'은 뉴스위크가 가장 사랑받는 100대 기업 목록인 리더십 개발 및 벤치마크 조사 회사인 BPI(Best Practice Institute)와 공동 조사를 통해 매년 발표하고 있다. 이 결과는 50명에서 10,000명 이상의 다양한 인력을 가진 사업체의 140만 명 이상의 직원을 조사한 결과를 바탕으로 결정됐다.
뉴스위크(Newsweek)는 100대 기업을 식별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평가 및 점수를 매겼다. 전체 점수 중의 35%는 직원 설문 응답에 기초했고, 25%는 회사 평가 사이트 및 앱인 Comparable, Careerbliss, Glassdoor, Acude 및 Google 등이 외부에 공개한 등급을 분석해 도출했다. 40%는 회사 관계자들과의 인터뷰와 서면 답변으로 점수를 매겼다.
또한 100개 기업의 최종 리스트와 순위를 결정하기 위해 상위 2위뿐만 아니라 목록에 있는 모든 기업에 대한 추가 조사를 실시했다.
줄리 머피 앤시스 인사담당 부사장은 "앤시스가 뉴스위크로부터 가장 사랑받는 기업 100위 안에 선정된 것은 우리 문화와 조직 전반에 걸쳐 공유된 가치를 보여주는 증거다"라며 "회사 구성원들이 직장이라는 공간에서 끊임없이 배우고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궁극적으로는 모두를 위해 더 나은 장소로 운영되도록 하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