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EPEX(이펙스)의 특별한 예능감이 다시 한번 찾아온다.
이펙스는 지난 7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자체 리얼리티 'THE EPEX SEASON 2: 지구별 방위대'(이하 '지구별 방위대')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상은 형형색색의 트레이닝복을 입고 장난감 총을 든 이펙스의 모습을 비추며 시작됐다. 이펙스는 비장한 표정과 함께 각종 무술을 하며 활기찬 에너지를 발산했고, 엔딩에서는 코믹한 포즈와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선보이며 새 리얼리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이펙스는 지난해 더 발전된 그룹을 만들기 위해 열일하는 이펙스 여덟 세포들의 예능 항체 획득 프로젝트 'THE EPEX SEASON 1: 이펙스의 세포들'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선보인 바 있다.
이펙스는 약 10개월 만에 두 번째 시즌 '지구별 방위대'로 돌아와 지구를 위협하는 위험과 맞서 싸우며 지구를 지키는 8인 8색 지구별 방위대의 활약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예능감과 콘텐츠로 이펙스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펙스의 리얼리티 'THE EPEX SEASON 2: 지구별 방위대'는 13일 오후 8시 이펙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공개되며, 이후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총 10회에 걸쳐 업로드된다.
한편 이펙스는 오는 26일 오후 6시 네 번째 EP '사랑의 서 챕터 1. Puppy Love'를 발매하며 6개월 만에 컴백한다. 이번 앨범은 두 번째 EP 'Bipolar Pt.2 사랑의 서'를 연결하는 스토리로 꾸며 독창적인 세계관을 펼쳐 보일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