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용품 브랜드 펫베오는 10월 21일(금)부터 23일(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마이펫페어 수원'에 참가해 첫 노즈워크 장난감 “츄잉선인장”을 선보인다.
펫베오는 반려동물에게 무리를 주지 않고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모두 편안해할 수 있는 제품을 연구하는 프리미엄 용품 브랜드이다. 현재 심장병이나 폐 질환을 가진 아이들에게 터치 없이 산책이 가능한 ‘5초 하네스’ 와 켁켁거림과 관절압박 없는 ‘프리 밴드, 올 밴드 하네스’ 와 같이 산책 시 오는 충격완화 하네스를 런칭하는 등 여러 제품을 선보이며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츄잉 선인장은 천연고무로 제작되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안에 간식을 넣어주면 강아지들이 이빨로 씹으며 간식을 빼먹고, 옆에 있는 돌기로 치석제거와 혀클리너 역할도 할 수 있는 노즈워크 장난감이다. 현재 펫베오는 일본 시장에 인기 하네스 라인을 수출하기 시작하였고 츄잉 선인장 이후 다른 노즈워크 장난감 또한 개발 중이며 반려동물에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연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선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 마이펫 놀이터, 캠핑존, 미로탈출을 비롯한 다양한 특별존이 함께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