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펫페어] 반려동물 프리미엄 용품 브랜드 펫베오, 첫 노즈워크 장난감 “츄잉선인장” 정식 론칭

Photo Image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 펫베오는 10월 21일(금)부터 23일(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마이펫페어 수원'에 참가해 첫 노즈워크 장난감 “츄잉선인장”을 선보인다.

펫베오는 반려동물에게 무리를 주지 않고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모두 편안해할 수 있는 제품을 연구하는 프리미엄 용품 브랜드이다. 현재 심장병이나 폐 질환을 가진 아이들에게 터치 없이 산책이 가능한 ‘5초 하네스’ 와 켁켁거림과 관절압박 없는 ‘프리 밴드, 올 밴드 하네스’ 와 같이 산책 시 오는 충격완화 하네스를 런칭하는 등 여러 제품을 선보이며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Photo Image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츄잉 선인장은 천연고무로 제작되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안에 간식을 넣어주면 강아지들이 이빨로 씹으며 간식을 빼먹고, 옆에 있는 돌기로 치석제거와 혀클리너 역할도 할 수 있는 노즈워크 장난감이다. 현재 펫베오는 일본 시장에 인기 하네스 라인을 수출하기 시작하였고 츄잉 선인장 이후 다른 노즈워크 장난감 또한 개발 중이며 반려동물에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연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선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 마이펫 놀이터, 캠핑존, 미로탈출을 비롯한 다양한 특별존이 함께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