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로즈, 선공개 싱글 '차일드후드' 발매…'업그레이드 음악' 예고

Photo Image
사진=트랜스페어런트 아츠

밴드 더로즈(The Rose)의 새로운 감각이 베일을 벗는다.

더로즈(김우성, 박도준, 이재형, 이하준)는 16일 오후 1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앨범 'HEAL(힐)'의 선공개 싱글 'Childhood(차일드후드)'를 발매한다.

'Childhood'는 아이의 순수함과 어린 시절의 기억을 노래한 곡으로, 피아노와 어쿠스틱 기타로 이루어졌다. 특히 더로즈의 트레이드 마크인 감성적이고 호소력 짙은 보컬과 서정적인 가사를 만나볼 수 있으며, 멤버들이 직접 작사와 작곡, 편곡에 참여해 그들만의 색을 짙게 녹여냈다.

또한 'Childhood'의 뮤직비디오는 미주 광고와 영상 신에서 주목받고 있는 Curry Tian(커리 티안)이 총 연출을 맡아 아름다운 영상미와 함께 더로즈의 새로운 모습을 담아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싱글은 더로즈가 지난해 12월 선보인 싱글 5집 ‘미녀와 야수’ 이후 약 9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로, 중독성을 유발하는 사운드와 탄탄한 보컬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더로즈는 데뷔곡 'Sorry(쏘리)'를 시작으로 '좋았는데', 'BABY(베이비)', 'RED(레드)' 등 더로즈의 매력을 한껏 드러내는 음악을 통해 존재감을 증명해왔다. 더로즈는 모든 앨범의 작사와 작곡, 편곡을 맡아온 만큼 이번 앨범에서도 폭넓은 음악적 역량을 드러낼 예정이다.

한편, 더로즈의 선공개 싱글 'Childhood' 음원은 16일 오후 1시(한국 시간 기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는 오는 17일 0시에 공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