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리솜리조트는 '2022 여행사진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전국 리솜리조트의 아름다운 풍광을 담아낸 작품 또는 리솜리조트에서의 즐거운 추억을 담은 작품을 제출하면 된다.
전국 리솜리조트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대규모 공모전인 만큼 특별 선물도 마련돼 있다. 수상작에 선정된 10명에게는 △리솜리조트 더 모먼트 클럽 200만원권(1명) △리솜리조트 더 모먼트 클럽 100만원권(1명) △스플라스 리솜 올인클루시브 이용권( 3명) △스플라스 리솜 객실 이용권(5명)을 증정한다.
'리솜리조트 더 모먼트 클럽'은 정해진 한도 내에서 전국 리솜리조트 객실과 부대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바우처다. 잔여객실에 한해 주말·성수기에도 이용 가능하다.
작품은 올해 1월부터 공모전 종료일인 오는 11월 18일까지 기간 중 촬영한 사진을 1인 최대 3점 이내로 출품할 수 있다. 수상작은 12월 22일 홈페이지 공지·개별 안내를 통해 발표된다. 또한 선정된 수상작들은 전국 리솜리조트에 순회 전시 될 예정이다.
리솜리조트 관계자는 “그 동안 리솜리조트를 찾아주시는 많은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공모전을 기획하게 되었다”면서 “공모전 참여를 통해 소중한 추억 사진도 남기고 멋진 작품으로 푸짐한 상품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민경하기자 maxk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