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블랙핑크, 정규 타이틀곡은 'Shut Down'!"…반전 '힙스터블핑' 예고

블랙핑크가 'Shut Down'(셧다운)을 앞세워 자신들만의 완벽한 힙스터매력을 펼칠 전망이다.

7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블랙핑크 정규2집 타이틀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Shut Down' 타이틀을 앞세운 굳게 닫힌 은빛 셔터배경과 함께, 힙한 느낌의 스타일링을 갖춘 블랙핑크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스틸블루 재킷과 블론드 헤어피스로 색다른 매력을 내뿜는 지수부터 강렬한 레드톤 모자와 상의로 독특한 아우라를 드러내는 제니, 스카이블루 의상으로 그윽함을 강조한 리사, 화려한 페일 그린 로브로 펑키함을 더한 로제 등 각 멤버들의 스타일리시 면모가 돋보인다.

Photo Image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또한 RPG 속 여전사 이미지를 느끼게 했던 직전 개별티저의 카리스마 톤과는 또 다른 반전 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블랙핑크는 빌보드 글로벌(글로벌200, 미국제외) 1위 올킬 기록의 선공개곡 'Pink Venom'와 새 타이틀곡 'Shut Down'을 앞세운 정규 2집 'BORN PINK' 활동으로, 세계를 집중시킨 자신들만의 매력을 다시 한 번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블랙핑크는 오는 16일 오후 1시 정규 2집 'BORN PINK'를 발표, 새 타이틀곡 'Shut Down'(셧다운)으로 활동을 이어간다. 또 오는 10월 15일과 16일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의 단독공연과 함께 150만명 규모의 월드투어 포문을 연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