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조각투자 '펀블',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1호 공모 16일부터 실시

청약 전까지 예치금 입금 시 수수료 면제 등 다양한 혜택 제공

부동산 조각투자 플랫폼 '펀블'이 오는 8월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1호 공모인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1호' 공모에 나선다.

건물 공모 총액은 64.8억(총 129만6천 DAS)이며, 해당 건물은 '씨에스엔피엘'에서 3년간 장기 임대차 계약이 체결될 예정으로 안정적인 임대수익이 기대된다.

펀블 측은 대한민국 대표 랜드마크인 1호 공모를 진행하며, 공모에 참여한 고객들에게 롯데호텔 시그니엘 숙박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청약 전일인 15일까지 계좌에 예치금을 입금하는 경우, 금액에 상관없이 1호 물건에 한해 거래 시 매수 수수료를 면제하는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Photo Image

펀블의 1호 건물인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1호는 서울의 랜드마크인 롯데월드타워에 위치한 물건으로, 2호선과 8호선인 잠실역과 잠실대로 위치하여 사통팔달의 교통을 자랑하며, 잠실 MICE 및 국제교류복합지구가 개발 예정에 있어 높은 개발 수혜를 예상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 가장 높은 건물로써 문화, 엔터테인먼트, 쇼핑, IT등의 중심지로, 롯데월드, 롯데백화점, 롯데몰, 롯데마트, 롯데면세점 등이 입점해있어 서울을 넘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건물이라고 할 수 있다.

조찬식 펀블 대표는 “고금리와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불안정한 시장상황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에 투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서 기쁘다”며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참여를 바라며, 더 안전하고 다들 선망할 수 있는 자산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성현희기자 sunghh@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