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괴짜' 뮤비티저 공개…난장판도 즐기는 '찐 괴짜 악동'

지코(ZICO)가 파격적인 배경으로 유쾌감각을 극대화한 뮤비티저를 통해 2년만의 컴백곡 ‘괴짜 (Freak)’에 대한 관심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Photo Image
사진=KOZ엔터테인먼트 제공

지난 25일 KOZ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지코 미니 4집 ‘Grown Ass Kid’ 타이틀곡 ‘괴짜 (Freak)’의 뮤비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불타고 무너진 건물과 군중들의 난동, 그 사이 패닉에 빠진 지코의 모습을 담은 가운데 “즐겨 우린 괴짜”라는 가사와 함께 귓가를 맴도는 중독성 짙은 멜로디 흐름이 어우러진 모습이다.

이는 금일(26일)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엉뚱한 악동 느낌의 지코와 함께, 극한의 유쾌위트를 보여줄 ‘괴짜 (Freak)’를 기대케 한다.

Photo Image
사진=KOZ엔터테인먼트 제공

타이틀곡 ‘괴짜 (Freak)’는 소동으로 난장이 된 괴짜들의 도시를 연상케하는 곡의 테마에 다이나믹한 보컬과 멜로디가 어우러진 흥겨운 지코바이브의 곡이다.

한편 지코는 오는 27일 오후 6시 타이틀곡 ‘괴짜 (Freak)’를 포함해 ‘SEOUL DRIFT’, ‘Trash Talk (Feat. CHANGMO)’, ‘OMZ freestyle’, ‘Nocturnal animals (Feat. Zior Park)’까지 총 5곡구성의 신보 ‘Grown Ass Kid’를 발표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