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와 미국 아티스트 이안 디올(iann dior)의 특별한 교감이 글로벌 Z세대들의 마음을 다시 한 번 움직였다.
22일 빅히트뮤직 측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와 이안 디올의 컬래버곡 ‘Valley of Lies (feat. iann dior)’가 금일 공개됐다고 전했다.
이안 디올의 제안으로 성사된 ‘Valley of Lies (feat. iann dior)’는 사랑하는 이의 숱한 거짓말들이 켜켜이 쌓인 계곡을 지나 사랑의 끝을 향해 쓸쓸하게 걷고 있는 모습을 그린 록-힙합 인디 얼터너티브(indie alternative) 장르의 곡이다.
어쿠스틱 기타의 선율과 아련한 분위기를 더하는 키보드, 활기찬 드럼 등으로 이뤄진 밝고 생동감 넘치는 멜로디를 배경으로 연인의 끝없는 거짓말로 인해 사랑이 결국 잿빛으로 물들어 버린 현실을 애도하는 가사를 표현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과 이안디올의 하모니가 인상적이다.
또한 “Yeah, through the valley of your lies / The water keeps flowing down / You won't believe it's all from my eyes” 등 멤버 연준의 랩메이킹 포인트도 대중적인 관심을 모은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이안 디올의 신곡 ‘Valley of Lies (feat. iann dior)’는 현재 글로벌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들을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