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 글로리우스는 충북대학교 창업보육센터에 입주한 기업으로 센터에서 차별화된 BI보육 프로그램을 통해 체계적으로 밀착형 창업기업 지원을 받고 있으며, 더 나아가 대학과의 인적교류 및 산학과제 개발 참여형 가족회사이다.

충북대학교 창업보육센터는 3년 연속 중소벤처기업부의 경영 평가와 충북도청의 운영평가에서 충북도내 1등이자 최고 등급(S)을 받은 최우수센터이다.

이러한 충북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인 주식회사 바이오 글로리우스("바글")는 2022년 7월 7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9회 서울 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화장품 브랜드 'USOBEBE'를 선보였다.

주식회사 바이오 글로리우스는 기존 멜로즈코리아에서 충북대학교 창업보육센터의 지원을 받아 올해 6월 새로 론칭된 화장품 제조업체다. 모 회사인 멜로즈코리아의 자사 브랜드 '유쏘랩'은 세계 10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한국 피부과 전문 화장품으로써 인정받고 있다.


'USOBEBE'는 다년간의 화장품 제조 경험을 토대로 연구한 유아용 화장품 브랜드이며, 피부에 순하고 자극이 적어 유아부터 성인까지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이다. 'USOBEBE'의 소프트 오트밀 엔자임 파우더 워시는 그래뉼 가공 기법으로 미세한 고운 입자로 이루어져있으며 피부에 자극 없이 클렌징해주는 파우더 타입의 세안제다. 클렌징과 각질 제거를 동시에 도와주며 사용 후에도 촉촉한 피부 유지에 도움을 준다. 또한, 'USOBEBE'의 모든 제품은 ISO22716 인증을 획득한 공장에서 제작되어 글로벌 수준의 품질 안정성을 확보하며 안전한 수출이 가능하다. 주식회사 바이오 글로리우스의 대표는 향후 글로벌 및 국내 시장에 알리는 데 더욱더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