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비비지(VIVIZ)의 '8년차 예능영재력'이 '아돌라스쿨3' 에서 집중조명된다.
13일 U+아이돌Live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 제작진은 금일 밤 9시 생방송될 '비비지 편' 프리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바에 따르면 '아돌라스쿨3-비비지 편'은 최근 타이틀곡 ‘LOVEADE’로 비쳐지는 무대 매력에 버금가는 예능감의 비비지가 비쳐질 예정이다.
댄스, 트로트, 보컬 등 각자만의 독특한 예능매력 포인트를 짚는 상황극을 비롯해, 머라이어 햄찌(은하)·개냥이(신비)·리즈갱신(엄지) 등 멤버들을 소개하는 ‘똑쟁이 2대 반장’ 엄지의 ‘셀프브리핑 타임’, 팬들의 사전 제보로 완성되는 ‘팩트체크’ 등 메인코너와 함께 비비지의 재기발랄함이 돋보이게 될 전망이다.
또한 올해 4월 ‘그래미 오리지널 시리즈 글로벌스핀’에서의 한복 의상과 팬들도 애교 넘치게 만드는 ‘LOVEADE’ 응원법 등을 조명하는, ‘내가 만들고 내가 소문내는 금주의 핫이슈’도 선보여 다양한 TMI가 방출될 것으로 예고된다.
여기에 ‘릴레이 믹스 노래 맞히기’와 ‘리와인드 댄스 뽐내기’, ‘매혹 칼군무’ 비비지의 팀워크를 검증하는 단합력 테스트인 ‘고스톱만세 댄스’까지 예능력 속 단단한 음악역량까지 대거 표출될 것으로 알려져 주목된다.
'아돌라스쿨3-비비지 편'은 금일 밤 9시 생방송되며, 이날 오후 6시부터는 에이핑크 유닛인 ‘초봄’이 생방송에 나선다.
한편 U+아이돌Live의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은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가 출연해 다양한 게임과 토크, 미션을 통해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웹예능이다. 라이브 방송 후에는 이를 재편집한 영상들이 일주일 뒤에 업로드 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