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유니버스 새 예능 '토닥리즘 시즌2' 선공개…7일 본편공개 시작

강다니엘의 여름 소확행 이야기가 유니버스 '토닥리즘' 두 번째 시즌과 함께 새롭게 찾아온다.

6일 유니버스(운영사 엔씨소프트, 클렙) 측은 공식 앱과 SNS를 통해 ‘토닥리즘: 두 번째 이야기 (TODAKLISM: 2nd Story)’ 강다니엘 편 선공개 영상을 오픈했다.

Photo Image
사진=엔씨소프트, 클렙 제공

‘토닥리즘’은 반복되는 일상을 잠시 접어두고, 특별한 힐링 데이를 보내는 아티스트의 모습을 담은 유니버스 오리지널 숏폼 힐링예능이다.

이번 강다니엘의 선공개 영상은 시즌1에 이어 두 번째 시즌의 첫 주인공이 된 그의 힐링 콘텐츠 향연을 예고하는 것이다.

고요한 숲속에서 편안한 트레이닝복을 입은 채 “또 만나네요? 다시 만나도 반갑습니다!”라며 인사를 건네면서 스트레칭을 알려주는 강다니엘의 다정다감 모습은 여름힐링감과 맞물려 팬들의 관심을 끈다.

Photo Image
사진=엔씨소프트, 클렙 제공

강다니엘은 생일 케이크 만들기, 동화 낭독회 등 시즌1에 이어, 본인에게 보다 집중한 힐링데이 향연을 담은 시즌2로 새로운 감성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토닥리즘: 두 번째 이야기 (TODAKLISM: 2nd Story)’ 강다니엘 편은 티저 1편, 본편 6편, 풀버전 1편, 비하인드 1편으로 총 9편 구성이다. 오는 7일(목) 오후 7시 본편 1화를 시작으로 매주 목, 토요일 밤 7시 유니버스 앱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