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Mango'로 표출될 슈퍼주니어의 서머펑크 시너지가 이미지와 함께 집중예고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레이블SJ 측은 지난 5일 밤 11시 공식 SNS를 통해 슈퍼주니어 정규 11집 Vol.1 'The Road: Keep on Going (더 로드 : 킵 온 고잉)' 타이틀곡 'Mango (망고)'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미리보는 Mango 뮤직비디오 이미지 티저'라는 키워드와 함께 공개된 티저에는 비비드한 컬러감의 의상들을 소화하는 슈퍼주니어 아홉 멤버의 모습이 묘사돼있다.
플라워패턴 재킷과 맞물린 화려한 금발헤어의 이특부터 장발 스타일의 희철, 호피넥타이 포인트를 더한 실크셔츠의 예성, 오렌지 재킷의 신동, 레드헤어의 힙한 감각을 보이는 은혁, 베레모와 체인 액세서리를 매치한 동해, 블랙셔츠의 시원, 줄무늬재킷을 갖춘 려욱, 블링블링한 블랙셔츠의 규현 등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더한 슈퍼주니어의 강렬한 여름 분위기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러한 슈퍼주니어의 컬러감은 댄서 아이키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완성된 퍼포먼스를 더한 펑크팝 'Mango'의 무대를 기대케 한다.
한편 슈퍼주니어의 정규 11집 Vol.1 'The Road: Keep on Going'은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