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프로미스나인이 컴백 첫 음방 정상과 함께, 꾸준한 성장세를 입증했다.
6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프로미스나인이 지난 5일 방송된 SBS M, SBS FiL ‘더쇼’에서 타이틀곡 ‘Stay This Way’(스테이 디스 웨이)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프로미스나인의 ‘Stay This Way’ 음방 1위는 지난달 27일 미니 5집 ‘from our Memento Box’(프롬 아워 메멘토 박스) 발표 이후 8일만이다.
수록곡 ‘Rewind’(리와인드)의 매혹감과 타이틀곡 ‘Stay This Way’의 청량감 등 대비적인 무대매력과 함께 프로미스나인을 향한 주목도가 거듭 상승하고 있는 근거라 할 수 있다.
프로미스나인은 “‘Stay This Way’로 1위를 하게 돼 너무 행복하고 감사하다. 플로버(팬덤명) 앞에서 응원 소리를 들으면서 무대를 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너무 행복한데, 이렇게 1위를 하고 함께 즐길 수 있어서 더 감사하고 행복한 마음이 크다. 앞으로도 보답하기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하는 프로미스나인이 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최근 미니 5집 ‘from our Memento Box’ 활동을 거듭하는 가운데, 초동 13만장 기록과 함께 각 음원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