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의 새로운 야망이 리더즈 유닛의 곡과 함께 더욱 강렬하게 비쳐질 전망이다.
6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세븐틴 정규4집 리패키지 ‘SECTOR 17’(섹터 17) 수록곡 CHEERS’(치얼스)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곡의 주인공인 리더즈 3인방 에스쿱스(힙합팀), 호시(퍼포팀), 우지(보컬팀) 3인이 흥겹게 축배를 드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축배 장면에 연결되는 화면 속 자신을 보는 에스쿱스와 13개 접시가 놓인 식탁의 우지, 거울을 바라보는 호시 등의 모습은 지금까지의 성장사에 더해 앞으로도 무한히 성장해갈 세븐틴 13인의 야망들을 상징적으로 담아내는 듯 보인다.
세븐틴 리더즈 유닛곡 ‘CHEERS’는 아시안 트랩 스타일의 힙합 곡으로, 신인 시절부터 지금의 자리까지 무한 성장을 이룬 스스로를 자축하고 앞으로 더 성장할 세븐틴의 야망 등 자전적인 이야기를 직설적으로 그린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7일 ‘CHEERS’의 오피셜 뮤직비디오를 비롯해 NEW HEIGHTS·NEW BEGINNING 등 두 버전의 오피셜포토, 하이라이트 메들리, 오피셜 티저 등의 콘텐츠를 공개하며, 이달 18일 펑크 어반R&B 컬러의 타이틀곡 ‘_WORLD’를 필두로 한 리패키지 ‘SECTOR 17’을 발표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