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ENHYPEN)의 'MANIFESTO' 시리즈 서막이 글로벌 대중의 마음을 직격했다.

5일 빌리프랩 측은 최근 국내외 음악차트 결과를 인용, 엔하이픈이 미니 3집 ‘MANIFESTO : DAY 1’으로 글로벌 히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세부적으로 보면 엔하이픈 미니 3집 ‘MANIFESTO : DAY 1’는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톱앨범 정상과 함께, 17개국 톱앨범 1위를 차지했다.

Photo Image
<사진=빌리프랩 제공>

특히 일본에서는 아이튠즈 톱앨범 기록과 별도로, 현지 최대 음악차트인 라인뮤직 실시간 차트에 타이틀곡 ‘Future Perfect (Pass the MIC)’ 1위를 필두로 ‘WALK THE LINE’, ‘ParadoXXX Invasion’, ‘TFW (That Feeling When)’, ‘SHOUT OUT’, ‘Foreshadow’ 등 전곡 10위 내 랭크의 기염을 토했다.

이같은 성과는 데뷔 이래로 역대급 성장세를 거뒀던 엔하이픈에 대한 사랑은 물론, ‘더 이상 타인이 시키는 대로 살지 않고 스스로 길을 찾겠다’라는 메시지를 담은 엔하이픈의 새로운 시리즈 행보에 대한 만족감과 기대감을 짐작케 한다.


한편 엔하이픈은 지난 4일 Mnet과 M2 유튜브 채널에서 전 세계 동시 생중계된 ENHYPEN COMEBACK SHOW ‘MANIFESTO : DAY 1’을 통해 신곡 ‘Future Perfect (Pass the MIC)’ 활동을 시작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