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새 타이틀곡 'Mango' 첫 단체컷 공개…11색 직진 달콤고백

신곡 'Mango'로 펼쳐질 슈퍼주니어의 직진 달콤고백 이미지가 단체컷과 함께 본격적으로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레이블SJ 측은 지난 4일 밤 11시 공식 SNS를 통해 슈퍼주니어 정규 11집 Vol.1 'The Road: Keep on Going (더 로드 : 킵 온 고인)' 타이틀곡 'Mango (망고)'의 첫 단체티저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컷에는 각자만의 색감 스타일링을 갖춘 슈퍼주니어 11멤버의 강렬한 콘셉트 연기가 표현돼있다.

Photo Image
사진=레이블SJ 제공

정적인 구도에서 비쳐지는 슈퍼주니어 멤버들의 강렬한 눈빛은 망고라는 매개체를 통해 달콤하고 저돌적으로 사랑을 고백하는 내용의 타이틀곡 'Mango'의 핵심과 새로운 슈퍼주니어의 멋을 짐작케 한다.

현재 슈퍼주니어 새 타이틀곡 'Mango'는 선공개된 'Don't Wait (돈 웨잇)'과는 또 다른 개성을 담은 곡이라는 소개와 함께, 댄서 아이키의 퍼포디렉팅 소식이 전해지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11집 첫 번째 앨범인 Vol.1 'The Road: Keep on Going'을 발표한다. 이후 15~17일에는 3년만의 대면콘서트이자 새 월드투어 'SUPER SHOW 9 : ROAD (슈퍼쇼9 : 로드)'를 개최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