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핑 지수, '토선생 내 동료가 돼라!'…귀염 가득 '중심잡기 챌린지' 도전

블랙핑크 지수가 토끼동료와의 귀여움 챌린지급 이색도전으로 글로벌 소셜대중의 마음을 훔쳤다.

최근 국내 숏폼플랫폼 셀러비는 블랙핑크 지수의 '중심잡기 챌린지' 콘텐츠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텐츠 속 지수는 어깨에 올린 토끼인형을 떨어뜨리지 않고 5초동안 중심잡기에 도전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그녀의 어깨에 얹혀진 토끼인형과 함께 가볍게 미션을 성공하며 미소짓는 지수의 모습은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한다.

Photo Image
사진=셀러비(CELEBe) 제공

셀러비는 지수의 영상과 함께 5초간의 중심잡기 챌린지를 전개, 지수가 사용한 토끼인형과 폴라로이드 셀카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챌린지 참여는 오는 15일까지 지수가 참여한 챌린지 영상을 본 후 5초간 중심잡기에 도전하는 영상을 촬영하고 필수 해시태그 ‘#중심잡기챌린지’를 포함해 셀러비 앱에 업로드하면 된다.

셀러비 관계자는 “이번 챌린지를 포함해 앞으로도 다양한 유저 참여형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숏폼 플랫폼의 재미와 즐거움을 전달할 예정이다”라며 “셀러비가 자랑하는 수준 높은 콘텐츠를 바탕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인 숏폼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