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는 오는 7월 6일까지 상반기 최대 규모 할인 행사 '에이블리 메가세일'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에이블리는 셀럽마켓, 쇼핑몰, 디자이너 브랜드 기반 셀렉샵, 스트릿·스포츠 브랜드, 뷰티, 라이프까지 전 품목을 최대 87% 할인가에 선보인다.
역대 최대 할인에 7만원 상당의 쿠폰 패키지도 추가 지급한다. 에이블리는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10% 쿠폰에 카테고리 별 쿠폰을 더한 '메가 쿠폰팩'을 마련했다. 고객들은 쇼핑몰·스포츠 브랜드·뷰티·라이프 등 각 카테고리별 최대 20% 할인 혜택을 추가로 누릴 수 있다.
카테고리별 베스트 상품을 한자리에 모은 연계 기획전도 진행한다. 고객들은 슬로우앤드, 쇼퍼랜드, 육육걸즈, 커먼유니크 등 인기 쇼핑몰부터 나이키, 아디다스, 크록스 등 브랜드 상품까지 취향에 맞는 패션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에이블리 라이프 카테고리 또한 연계 기획전을 통해 최대 88%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로지텍', '소니', '코닥(KODAK)' 등 MZ세대 인기 라이프 브랜드도 에이블리에서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많은 고객분들이 이번 메가세일을 통해 합리적이고 즐거운 쇼핑 경험을 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민경하기자 maxk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