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중 라운드 뭐 입지?'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레인웨어 제안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장마에도 라운드를 멈출 수 없는 골퍼에게 안성맞춤 아이템 세 가지를 제안한다.

Photo Image

첫 번째는 테일러메이드 어패럴만의 감성에 기능성을 담은 레인웨어다. 특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노락재킷은 우중 라운드에도 착용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한 신제품으로, 장마 시즌에 맞춰 메쉬 소재를 사용해 스윙 시 더욱 편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자신감을 더했다.

Photo Image

두 번째는 얇은 경량 소재의 후드 바람막이 집업이다. 일반적인 바람막이 디자인에서 벗어나 반투명 원단에 소매부분을 프릴 스타일로 변형시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허리는 사이즈 조절 가능한 스트링을 넣어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할 수 있다.

Photo Image

세 번째는 스포티한 감각이 눈길을 사로잡는 후드 점퍼다. V모양의 멋스러운 컬러 블록 배색과 사선 로고 프린팅이 포인트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일반적인 레인웨어가 아닌 기능성은 물론 감성까지 충족시켜주는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레인웨어는 골퍼들의 기분을 한결 산뜻하게 해주어 우중 라운드의 묘미를 더욱 살려준다”며 “레인웨어로 더욱 즐거운 플레이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레인웨어를 비롯한 다양한 여름 시즌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미예기자 gftravel@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