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 제이뷰티, 소독이 간편한 목욕스펀지 소개

Photo Image

㈜제이뷰티는 7월 7일(목)부터 10일(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9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엄마바바 BA 클렌징 곤약 목욕스펀지 물방울형 3종(순수,숯,황토), 엄마바바 깨끗하게 되지 곤약 스펀지 기프트세트 등 목욕제품을 선보인다.

순천향대학교 창업보육센터에 입주하고 있는 ㈜제이뷰티는 유니크하고 차별화된 캐릭터 디자인이 매력적인 제품력으로 아름다움을 선도하기 위해 고객의 니즈를 구현하는 화장품을 연구하고 OEM, ODM 등 콘텐츠 개발하는 제조 기업이다.

자사 제품으로는 청정지역 제주도 곤약을 이용한 엄마바바 BA 클렌징 곤약 목욕스펀지 물방울형 3종(순수,숯,황토), 엄마바바 깨끗하게 되지 곤약 스펀지 기프트세트 등 목욕 스펀지 위주로 판매하고 있으며 독특하고 차별화된 자사의 캐릭터 디자인으로 타사제품과 차별성을 주고 있다. 곤약 스펀지는 곤약 음식과 같은 성분으로, 부주의로 아이가 먹었을 때에도 걱정할 필요가 없는 천연성분이며 끓는 물에 중탕 또는 젖은 상태로 전자렌지에 30초 소독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정미라 대표와 김중훈 이사는 “현재 러시아, 중국, 몰도바, 루마니아, 벨라루스, 몽골, 일본, 중동, 불가리아, 홍콩, 북미, 중남미 등에 수출하고 있으며 향후 베트남을 비롯하여 동남아시아 국가에 진출하기 위해 각 국가의 특색을 살려 피부에 대해 공부하고 지속적인 제품 R & D 개발에 힘쓰며 피부와 맞는 제품을 개발하여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제이뷰티는 06월 01일부터 04일까지 코엑스에서 주최하는 베트남 호치민 ‘2022 충청권 중소.벤처기업 박람회’에 참가해 자사의 제품을 선보였으며 좋은 반응를 얻었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