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 설랩, 신생아 아토피 피부 위한 유기농 온천 물티슈 설랩수앤슈 미니키트 소개

Photo Image

순천향대학교 RGB CAMPUS 사업단 입주기업 주식회사 설랩은 7월 7일(목)부터 10일(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9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신제품 설랩수앤슈 미니키트를 선보인다.

주식회사 설랩은 천연 유황온천수를 기반으로 건강한 피부개선을 위해 연구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회사이다. 현재는 설랩수앤슈와 설랩수앤슈 미니키트, 그리고 얼마 전 와디즈 펀딩을 성공적으로 마친 설랩수앤슈 쁘띠팩까지 ‘수앤슈’ 시리즈 개발 및 런칭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Photo Image

이번 유교전에서 선보이는 설랩수앤슈 미니키트는 독일 더마테스트 최고 등급인 ‘5-Star-Excellent’를 취득한 공정무역 유기농 순면 건티슈와 건티슈 1장을 적시기에 적당한 양으로 구성된 멸균온천수로 구성된 제품이다. 방부제와 화학성분이 첨가되지 않아 가제손수건 대신 편리하게, 물티슈 대용으로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는 건티슈&물티슈 겸용의 육아 필수제품이다. 또한, 안전한 소재와 성분으로 만든 제품이기 때문에 신생아부터 예민한 아토피 피부를 가진 남녀노소까지 모두 사용 가능하다.

설랩 이주훈 대표는 “중국과 일본, 유럽 등 세계 각지에 진출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안정성을 기초로 한 높은 품질의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인정받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