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톡이 성형을 고민하는 유저들을 위한 메이크오버 캠페인 '성형없이 예뻐지는 법' 시즌2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성형없이 예뻐지는 법'은 외모 콤플렉스를 보완하고자 성형을 고민하고 있는 바비톡 유저에게 일대일 뷰티 컨설팅을 제공해, 본인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아주는 캠페인이다.
참가자에게는 기존에 제공됐던 뷰티 컨설팅을 비롯해, 전문 포토그래퍼와 함께하는 디지털 화보 촬영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퍼스널 컬러, 헤어 염색 컬러, 액세서리 컬러, 색조 메이크업 컬러 등을 추천해 주는 '컬러 컨설팅'을 비롯, 나에게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디자인해 주는 '헤어 컨설팅', 단점을 커버하고 장점을 살리는 메이크업 스킬을 전수받는 '메이크업 컨설팅' 등 다양한 1:1 맞춤 이미지 컨설팅으로 구성된다.
유두호 바비톡 CMO는 “개인이 갖고 있는 본연의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도록 도와 성형에 대해 신중하게 고민하고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해에 이어 '성형없이 예뻐지는 법' 시즌2를 기획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본인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고, 스스로가 가진 이미지와 매력으로 자존감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손지혜기자 j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