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는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동에 '시몬스 갤러리 강서목동점'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시몬스 갤러리'는 시몬스 침대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다.
강서목동점은 서울 서남권 유일 시몬스 갤러리다. 삼성디지털프라자, 롯데하이마트 등 대형 가전 매장이 모인 핵심 상권에 자리했다. 이사·혼수 준비 고객들에게 침대부터 가전까지 원스톱으로 쇼핑할 수 있는 편리한 환경을 선사한다.
시몬스 갤러리 강서목동점은 차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의 1층과 화사하고 편안한 느낌의 2층으로 구성돼 층마다 상반된 무드를 자아낸다. 1층에서는 시몬스 침대 최상위 라인 '뷰티레스트 블랙'을 만나볼 수 있다. 150년이 넘는 시몬스 브랜드 역사를 살펴볼 수 있는 '헤리티지 앨리'와 최고가 모델인 '켈리' 내부를 해체한 매트리스도 전시했다.
2층은 시몬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인기 모델들을 만나볼 수 있다. 1인 가구와 자녀 방에 안성맞춤인 '슈퍼싱글(SS)' 사이즈부터 신혼부부와 가족 단위 고객이 선호하는 '그레이트킹(GK)'등 대형 사이즈까지 구비해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직접 보고 고를 수 있다.
시몬스 관계자는 "대형 주거 단지가 밀집된 양천구와 강서구의 다양한 고객 층은 물론 인접한 영등포구, 마포구 수요까지 폭넓게 아우를 전망"이라고 말했다.
민경하기자 maxk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