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서울 서남권 공략…'시몬스 갤러리 강서목동점' 오픈

Photo Image
시몬스 침대. 플래그십스토어 시몬스 갤러리 강서목동점 오픈

시몬스 침대는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동에 '시몬스 갤러리 강서목동점'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시몬스 갤러리'는 시몬스 침대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다.

강서목동점은 서울 서남권 유일 시몬스 갤러리다. 삼성디지털프라자, 롯데하이마트 등 대형 가전 매장이 모인 핵심 상권에 자리했다. 이사·혼수 준비 고객들에게 침대부터 가전까지 원스톱으로 쇼핑할 수 있는 편리한 환경을 선사한다.

시몬스 갤러리 강서목동점은 차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의 1층과 화사하고 편안한 느낌의 2층으로 구성돼 층마다 상반된 무드를 자아낸다. 1층에서는 시몬스 침대 최상위 라인 '뷰티레스트 블랙'을 만나볼 수 있다. 150년이 넘는 시몬스 브랜드 역사를 살펴볼 수 있는 '헤리티지 앨리'와 최고가 모델인 '켈리' 내부를 해체한 매트리스도 전시했다.

2층은 시몬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인기 모델들을 만나볼 수 있다. 1인 가구와 자녀 방에 안성맞춤인 '슈퍼싱글(SS)' 사이즈부터 신혼부부와 가족 단위 고객이 선호하는 '그레이트킹(GK)'등 대형 사이즈까지 구비해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직접 보고 고를 수 있다.

시몬스 관계자는 "대형 주거 단지가 밀집된 양천구와 강서구의 다양한 고객 층은 물론 인접한 영등포구, 마포구 수요까지 폭넓게 아우를 전망"이라고 말했다.


민경하기자 maxkh@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