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포뮬러, 웹오픈·메타버스엑스포2022 참가 등 본격적 프로젝트 가동

Photo Image

더현대 명품관 1층, 크립토포뮬러 오프라인 전시·1차 세일 등도 진행
트라이엄프엑스(TriumphX)팀 블록체인 분야 기획 및 개발, 마케팅 담당

크립토포뮬러(대표 조근호)는 웹사이트 오픈과 함께 메타버스엑스포2022 참가, 더현대 오프라인 전시 오픈, 1차 세일 일정을 공개하며 프로젝트의 본격적 시동을 걸었다.

크립토포뮬러는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릴 예정인 메타버스엑스포2022에 참여해 프로젝트를 소개하는 강연 진행 및 홍보부스를 운영한다. 참고로 이번 엑스포에는 총 30개의 세션이 참여한다.

조근호 크립토포뮬러 대표는 ‘실물과 가상 경제가 교차하는 팬덤 시장’이란 제목으로 16일(목) 제2컨퍼런스룸에서 연사로 나선다. 조근호 대표는 블록체인 시장의 현주소를 확인하고 나아가 NFT의 성장 가능성과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한다는 계획이다.

오는 7월 1일부터 10일까지는 프리미엄 멤버십 NFT 1차 세일 기간으로, 여의도 더현대 명품관 1층에서 크립토포뮬러 오프라인 전시가 열린다.

이번 전시는 공간 디자인 회사 HNP 대표이자 조형, 멀티미디어 작가로 활동 중인 권택중 아트디렉터를 필두로 CES, MWC, IFA 등 해외 전시 디스플레이 전문 라인시스템 김성진 대표가 테크니컬 디렉터를 맡고 다수의 인기 아이돌 뮤직비디오와 명품 브랜드의 미디어 전시 콜라보를 통해 알려진 이석 미디어 아티스트가 영상 작업을 진행한다. 전시 현장에서는 멀티미디어 조형물과 함께 실물 사이즈의 ‘FIA Formula E Gen2 car’를 최초 선보인다.

전시 기간 동안 포뮬러E 코리아의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멤버십 NFT 패키지 1차 세일이 현장에서 동시 진행 되며 크립토포뮬러 웹사이트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프리미엄 멤버십 NFT 패키지는 2,500개 한정 수량으로 NFT가 포함된 카드형 월렛과 NFT 가이드북, E-PRIX 2022 VVIP 티켓 2장과 개막식 티켓 2장이 포함될 예정이다.

크립토포뮬러는 Fomula E와 EV Racing 팬덤 시장에 기반해 유니버스와 메타버스 크로스 보상 설계가돼 있는 Biverse Membership NFT 프로젝트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조근호 대표를 중심으로 크로스체인 기반 탈중앙화 NFT 플랫폼 개발사 트라이엄프엑스(TriumphX)팀이 블록체인 분야 기획 및 개발, 마케팅을 담당한다.

크립토포뮬러의 EV 레이싱 10K 멤버십 NFT는 미래형 레이서 모습의 PFP NFT 형태로 총 1만개가 발행된다. NFT를 소유한 홀더들에게는 메타버스 생태계의 크립토 마이닝, 브리딩, 에어드랍, 거버넌스, 디파이 서비스 등이 설계돼 있으며, 유니버스 생태계에는 매년 정기적으로 열리는 포뮬러 E 코리아 대회의 티켓 최대 50% 할인 티켓, 월드디제이 페스티발 참여 혜택이 포함돼 있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