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가 스카티 카메론의 말렛 퍼터 '팬텀 X' 라인업에 새로운 모델을 선보인다. 이번에 추가된 모델은 총 3종으로 직진형 퍼팅 스트로크 골퍼를 위한 '팬텀 X5s'와 업그레이드된 '팬텀 X11' 그리고 '팬텀 X11.5' 모델이다. 이로써 '팬텀 X' 퍼터 10종으로 늘었다.
스카티 카메론 '팬텀 X' 말렛 퍼터는 투어 선수의 피드백을 반영한 제품으로 말렛 퍼터 역사상 가장 완벽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저스틴 토마스를 비롯해 패트릭 캔틀레이, 맥스 호마, 윌 잘라토리스 등 작년 세계 투어 선수들의 우승을 통해 퍼포먼스를 입장하기도 했다.
이번 '팬텀 X' 퍼터 3종은 앞서 지난 4월에 출시된 7종과 마찬가지로 프리미엄한 퍼포먼스와 외관을 자랑한다. 편안하게 연결된 시선 라인을 따라 블랙과 스틸의 감각적인 헤드 디자인이 돋보이고 솔-플레이트(Sole-Plate)에 적용된 세련된 X-디자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새로워진 피스톨레로 플러스 그립과 다이아몬드 모양 텍스처로 '팬텀 X' 퍼터의 감성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는 평가다.
신제품 '팬텀 X 퍼터 10종'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타이틀리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국 타이틀리스트 공식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정원일기자 umph112@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