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스노트, ‘슈퍼플러스 크릴56’ 출시

Photo Image

프리미엄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팔레오 닥터스노트는 신제품 ‘슈퍼플러스 크릴56’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크릴오일은 남극에서 서식하는 ‘크릴’에서 추출한 오일이다. 크릴은 남극 먹이사슬 생태계의 핵심으로 인지질, 아스타잔틴, 오메가3 등 다양한 영양분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다. 크릴오일의 핵심 성분으로 손꼽히는 인지질은 인체를 구성하는 세포막의 주성분으로 물과 기름 모두에 잘 섞이는 특징이 있다. 또한, 크릴이나 새우, 게 등에 포함된 붉은 지용성 색소인 ‘아스타잔틴’은 몸속 유해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팔레오 닥터스노트 슈퍼크릴56은 인지질이 56% 이상 함유되어 있고, 원료 기준 오메가3는 24%, 아스타잔틴은 150mg/kg 포함돼 있다. 건강을 위해 챙겨 먹는 식품인 만큼 화학 용매가 아니라 식용 주정으로 추해여 안전성을 높였고 불소, 에톡시퀸, 산화방지제가 검출되지 않았다는 성적서를 획득했다.

닥터스노트 관계자는 “닥터스노트 크릴56은 크릴을 잡자마자 40도로 급속 냉동한 후 안전한 식용 주정으로 추출하고 불소, 에톡시퀸 등이 검출되지 않았다는 성적서를 보유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다만 갑각류 알레르기가 있다면 불편함을 느낄 수도 있으니 섭취 시 주의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