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캐디가 레이저형 거리측정기 'TL1' 제품 출시와 함께 'T(티)나게 정확한 TL1 신제품 체험단'을 모집한다.
지난 13일 예약 판매를 통해 선보인 신제품 '보이스캐디 TL1'은 0.1초대의 빠른 측정 속도와 세계 최고의 정확도를 자랑하며 '핀 트레이서™' 기능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TL1이 핀 주변을 스캔할 때 측정된 물체 중 가장 가까운 핀을 인식하는 기능이다. 손떨림이나 핀 뒤에 존재하는 장애물들로 인해 핀 주위의 나무 혹은 물체가 인식 되더라도 더 가까운 핀을 인식함으로써 정확한 거리 측정을 가능케
한다. 스팟 측정 기능을 사용하여 0.1초대의 빠른 거리 측정도 가능하다.
TL1은 2컬러 OLED로 시인성을 강화해 야간 라운드에서도 선명한 화면을 확인할 수 있다. 자동 조광 센서 탑재로 주변 환경에 따라 화면 밝기가 자동으로 조절되며, 필요 시 수동 조절 모드 또한 가능하다. 사용자의 편의성도 업그레이드 됐다. 모드를 간소화해 2가지 버튼만으로 제품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고, 사용자 친화적인 UX를 통해 강조해야 할 정보의 크기를 확대하고 불필요한 정보를 제거했다.
TL1에서는 실리콘 케이스가 새롭게 제공된다. 기본 제공되는 옐로우 컬러 외 인디안 핑크, 블루 그린, 그레이 총 4가지 컬러의 실리콘 케이스를 통해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TL1 예약 판매는 19일까지 일주일간 보이스캐디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진행되며, 예약 판매 기간 동안 TL1 전용 실리콘 케이스 1종과 차량용 디퓨저 사은품을 추가 증정한다.
보이스캐디 김준오 대표는 “세계 최고의 정확도와 빠른 속도를 자랑하는 레이저형 거리측정기를 위해 보이스캐디는 약 2년여간의 집중 연구 개발 과정을 거쳤다. 이 과정에서 골퍼 측정 행동에 대한 연구와 수만 번의 테스트를 통해 세계 최고 수준의 정확도와 빠른 속도의 레이저형 거리측정기인 'TL1'을 출시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T(티)나게 정확한 TL1 체험단'은 19일까지 모집한다. SNS 활동을 활발히 하는 골퍼를 대상으로 모집하며 TL1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8월 중순까지 약 두 달간 TL1을 체험하게 된다.
정미예기자 gftravel@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