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플러스-전자신문인터넷 라이브커머스, 14일 'WMU 바디미스트' 편 진행

엔데믹 속 증가한 대중 활동에 부응한 잇아이템 'WMU 바디미스트'의 쇼핑 기회가 테크플러스와 전자신문인터넷의 생활밀착형 IT콘텐츠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펼쳐진다.

13일 테크플러스와 전자신문인터넷은 여섯 번째 라이브커머스 'WMU 바디미스트' 편이 오는 14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얼리버드몰' 채널과 전자신문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고 밝혔다.

Photo Image

이번 방송은 메인 진행자 김채영 전자신문인터넷 아나운서와 패션아이템 전문가인 유지아 쇼호스트가 출연, 대중의 다양한 외부활동에 필요한 12종의 'WMU 바디미스트'를 직접 체험하는 모습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영국 CSM(센트럴세인트마틴-남성복 디자인) 졸업과 함께, 뉴욕과 유럽, 홍콩 등 글로벌 60여 백화점에 입점한 브랜드 LIE의 컬러를 바탕으로 다양한 운동수요는 물론 땀이 많은 여름계절을 대비한 12종의 향기 스타일링 꿀팁들을 직접 체험해보는 두 호스트들의 재기발랄 감각들이 비쳐질 예정으로 관심을 모은다.

Photo Image

또한 평균 17% 수준의 할인율과 함께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테크플러스와 전자신문인터넷의 생활밀착형 IT콘텐츠 '라이브커머스'로서의 성격도 다시 한 번 강조될 것으로 보인다.

테크플러스-전자신문인터넷 라이브커머스 'WMU 바디미스트' 편은 오는 14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얼리버드몰' 채널과 전자신문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