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이 현대백화점과 손을 잡고 할인 쿠폰 증정 등 고객 만족도 제고에 나선다.
도 주식회사는 오는 21일까지 '현대백화점 모바일 카드 회원 대상 배달특급 신규 가입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경기도 소재 현대백화점 모바일 카드 회원 중 행사 기간 내 배달특급에 신규 가입한 회원에게 총 1만3000원 상당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먼저 현대백화점 모바일 카드 회원이 배달특급에 신규 가입하면, 자동으로 1만2000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받게 된다.
신규 가입 마지막 단계에서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게 되면, 1만8000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상당 할인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이렇게 가입한 회원이 배달특급으로 첫 주문을 진행하면, 1만8000원 이상 주문 시 사용이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현대백화점 모바일 카드 앱에 접속 후 진행 중 이벤트 목록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창훈 도 주식회사 대표이사는 “소상공인과 소비자 상생을 향해 달리는 배달특급이 현대백화점과 손잡고 소비자 혜택 강화에 나섰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만족하고 사용할 수 있는 배달특급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경기=김동성기자 esta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