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디의원은 6월 10일(금)부터 12일(일)까지 SETEC에서 진행하는 '마이다이어트페어'에 참가해 바디슬리밍&리프팅 등 전문화된 체형관리를 선보인다.
최근 건강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많은 사람들이 운동과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다이어트 이후에 사후관리 또한 중요성이 대두 되는 가운데 제이디의원은 체중관리를 위한 시술뿐만 아니라 다이어트 이후에 쳐진 살들과 탄력을 잃은 얼굴까지 케어 하는 전문화된 시스템이 자리 잡아 이미 다이어터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국내 최대 다양한 장비를 보유한 병원에 걸맞게 피부타입/체형별로 개개인 맞춤 프로그램으로 누구에게나 최고의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마이 다이어트 페어에서 다양한 장비와 제이디만의 전문화된 체형관리 맞춤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주식회사 마이팀페어스가 주최하는 마이다이어트페어는 ‘건강한 다이어트’라는 하나의 주제로 브랜드와 소비자, 바이어의 새로운 만남을 제시하고 있다. 마이다이어트페어는 참관객이 직접 제품을 살펴보고 상담할 수 있는 플랫폼 역할과 더불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다양한 부대행사를 통해 ‘다이어트’라는 하나의 주제로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 장으로서의 역할도 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