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디의원은 6월 10일(금)부터 12일(일)까지 SETEC에서 진행하는 '마이다이어트페어'에 참가해 다양한 장비와 제이디만의 전문화된 체형관리 맞춤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요즘 2-30대 여성들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대부분에게 있어 다이어트는 주요화두다. 다이어트는 하고자하는 마음만으로는 쉽게 되지 않는다. 운동하는 습관을 들이지 못하거나 운동과 식이조절 만으로는 해결하기 어려운 경우들도 종종 볼 수 있다. 특히 아무리 다이어트를 해도 빠지지 않는 부위가 생기는 경우도 있기 때문이다.
이럴 경우 개인에게 맞는 시술을 선택하는 것도 하나의 대안이다. 대표적인 시술로 울핏, 트루스컬프아이디등이 있다. 울핏은 원하는 부위에 레이저 시술을 진행해 과도한 지방을 분해하고 콜라겐을 형성해 탄력을 높여준다. 표피에 작용하는 6mm, 피하지방층에 작용하는 9mm 두 가지 팁을 활용해 강한 초음파 에너지를 조사하며 고민 부위의 피하지방을 태우고 지방 간격을 좁혀준다. 특히 빼기 어려운 셀룰라이트도 개선하는 효과가 있으며 시술 시간도 10~30분 내외로 짧은 편이다. 게다가 통증 및 부기가 거의 없어 여름 휴가를 앞두고 시간이 많지 않더라도 부담없이 시술받을 수 있으며, 트루스컬프 ID는 고주파에너지를 피부 속 지방층에 균일하게 침투시켜, 세포 자연사를 통해 지방조직을 사멸시켜 평균 24%의 지방세포가 회복 불가능한 손상을 입고, 파괴된 지방세포는 총 12주에 걸쳐 서서히 체내에서 배출되도록 유도한다. 시술 후 효과가 나타나면 탄력 증대를 통한 생기 있는 얼굴 및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시술이다.
제이디의원은 국내 최대 다양한 장비 보유라는 이름에 걸맞게 피부타입/체형별로 개개인 맞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건강하고 쉽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를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거식증 등의 정신적 스트레스와 반복되는 요요 현상은 오히려 건강을 해칠 위험이 있어 무분별한 다이어트 보다는 개인마다 갖고 있는 체중과 체형을 꼼꼼히 파악해 그에 맞게 시술을 진행해 스트레스는 줄이면서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한편, 주식회사 마이팀페어스가 주최하는 마이다이어트페어는 ‘건강한 다이어트’라는 하나의 주제로 브랜드와 소비자, 바이어의 새로운 만남을 제시하고 있다. 마이다이어트페어는 참관객이 직접 제품을 살펴보고 상담할 수 있는 플랫폼 역할과 더불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다양한 부대행사를 통해 ‘다이어트’라는 하나의 주제로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 장으로서의 역할도 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