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가 가수 '김장훈'의 콘서트를 단독 생중계한다.
아프리카TV는 오는 5일 오후 5시 가수 김장훈의 단독 콘서트 '킬링 보이숲'의 공연을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이날 공연은 3일부터 5일까지 진행되는 '킬링 보이숲' 콘서트 중 마지막 회차 공연으로 아프리카TV에서 단독 생중계된다. 3일과 4일 진행되는 1, 2회차 공연은 오프라인으로만 진행된다.
김장훈은 1991년 데뷔해 올해 32년차를 맞이한 인기 가수로, '나와 같다면', '세상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사노라면', '노래만 불렀지' 등 꾸준한 히트곡과 함께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가창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가수다.
이날 진행되는 공연은 오프라인 공연과 실시간 온라인 공연을 동시에 진행하는 이원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평소에도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오던 김장훈은 이번 콘서트에서도 아프리카TV의 채팅창을 통해 팬들과 다양하게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할 계획이다. 먼저 공연 시작 전에는 무대 뒤 백스테이지 모습을 공개하며 온라인 팬들과 특별한 소통 시간을 갖는다. 또한 본 공연 무대 사이사이에도 채팅창을 통해 온라인 팬들과의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다.
한편, 김장훈은 이번 콘서트 생중계를 시작으로 아프리카TV 개인 방송국을 통해 음악을 주제로 한 소통 콘텐츠나, 요리를 주제로한 쿡방 등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장훈 콘서트 '킬링 보이숲'은 김장훈 공식방송국을 통해 PC와 모바일로 아프리카TV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성현희기자 sungh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