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은 차량용 프리미엄 공기청정 항균 활성탄 에어컨·히터 필터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차량 실내 공기 정화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프리미엄 성능의 공기청정 캐빈 필터다. 실내용 공기청정기에 주로 사용되는 콜게이트 원단을 적용해 탁월한 공기청정 능력을 발휘하도록 했다.
불스원은 콜게이트 원단에 자사 기술력을 집약한 활성탄층을 더한 5중 필터 설계를 적용했다. 뛰어난 공기청정 기능은 물론 항균, 탈취, 초미세먼지 제거 효과까지 갖췄다.
5중 필터는 공기청정 기능에 특화된 콜게이트 원단에 99.9% 항균력을 자랑하는 고분자 항균 코팅층, 뛰어난 탈취 성능으로 불쾌한 악취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1차 활성탄층과 뛰어난 배기가스 제거 효과를 발휘하는 2차 첨착 활성탄층, 마지막으로 0.3㎛ 크기의 초미세먼지를 99% 이상 제거하는 초미세먼지 제거층 등으로 구성된다.
또 차세대 '항균 코팅 솔루션'을 적용해 에어컨 내부의 습기나 각종 오염물로 인해 필터 원단 표면에 발생할 수 있는 세균 및 곰팡이의 번식을 99.9% 예방한다.
불스원은 온라인 쇼핑몰 '불스원몰'을 비롯한 오픈마켓 등 다양한 온라인 커머스 채널을 통해 상품을 판매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일까지 불스원몰에서 단독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불스원샷 관계자는 “불스원만의 특별한 기술력으로 콜게이트 원단에 활성탄층, 항균층, 초미세먼지제거층까지 결합한 업계 유일의 제품”이라며 “소중한 내 차 실내 관리를 위해 공기청정 기능은 물론 항균, 탈취, 초미세먼지 제거까지 올인원으로 담아냈다”고 강조했다.
박진형기자 j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