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는 '쉐보레와 함께하는 활기찬 6월' 프로모션 혜택을 1일 공개했다. 국내 고객에게 차종별 다양한 할부 혜택, '러브 패밀리' 프로그램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말리부 구매 고객에게는 36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1.8%~3.5%의 저리로 최대 72개월까지 할부가 가능한 장기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은 현금 지원과 할부 혜택이 결합된 콤보 할부를 선택할 수도 있으며, 이 경우 최대 180만원의 현금을 지원한다.
트레일블레이저 구매 고객에게는 3.3%~4.5%의 저리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장기 할부 또는 고객의 콤보 할부 선택 시 80만원의 현금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스파크 구매 고객에게는 이율 3.9%~4.9%의 장기 할부 또는 콤보 할부를 통한 30만원의 현금 혜택을 제공한다.
쉐보레는 다자녀 양육 가정, 다문화 가정, 신혼부부 및 교사·교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러브 패밀리' 특별 프로그램을 6월에도 이어간다. 해당 차량은 쉐보레 스파크, 말리부, 트레일블레이저, 콜로라도, 트랙스다. 스파크 구매 고객에게는 20만원, 그 외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0만원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7년 이상 된 노후 차량을 보유한 고객이 스파크를 구매할 시 20만원, 말리부, 트랙스, 트레일블레이저, 콜로라도를 구매할 시 30만원을 추가로 지원한다. 단, 러브 패밀리 프로그램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정정윤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전무는 “여름이 다가옴에 따라 아웃도어 활동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박진형기자 j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