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우수 바이오·제약기업 대상 기술거래 지원

Photo Image
경기도청 광교신청사 전경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도내 바이오·제약기업 투자 활성화를 위해 '인터비즈 바이오 파트너링&투자포럼 2022'와 '바이오플러스 인터펙스 코리아 2022'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오는 7월 6일부터 3일간 제주에서 개최되는 '인터비즈 바이오 파트너링&투자포럼 2022'는 제약·바이오 분야 기술거래 행사다.

기업 간 일대일 비즈니스 미팅을 통해 잠재적 투자자나 비즈니스 파트너를 발굴하고 유망기술에 대한 사업화 촉진과 투자 활성화 등을 기대할 수 있다.

다음달 14일까지 '인터비즈 바이오 파트너링&투자포럼 2022'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오는 8월3일부터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바이오플러스-인터펙스 코리아 2022'는 한국바이오협회·리드엑시비션코리아를 통해 사전 수요조사를 실시하고 상담 신청을 받는 기술거래·전시회다.

도는 경기도 특별관을 운영해 10개 사에 전시 부스를 지원한다. 도는 경기도 기업이 보유한 우수기술을 국내외 수요자들에게 홍보해 기술거래와 투자유치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행사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다음달 20일까지 경기도 홈페이지 혹은 이지비즈에서 신청서 등 관련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안치권 도 과학기술과장은 “도내 바이오·제약 중소·벤처기업이 보유하고 있는 우수한 연구개발 성과와 기술이 기술거래 상담회를 통해 투자유치로 이어지길 기대한다”며 “우수기술이 활발하게 기술 이전될 수 있도록 지원 대상을 계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경기=김동성기자 estar@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