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VC X 현대리바트, 화상회의 전용 가구시스템 공동 프로모션 진행

리바트오피스 원의 로지텍 스크라이브 전용 화이트보드 가구 할인 이벤트 진행
로지텍 스크라이브, AI 렌즈를 활용해 화이트보드 내용 원격 공유
화상회의 장비와 전용 가구의 콜라보를 통한 완벽한 화상회의 환경

Photo Image

화상회의 전문 브랜드 로지텍VC(Logitech Video Collaboration)의 총판 오우션테크놀러지가 최근 현대리바트의 오피스 전용 가구 라인업 ‘리바트오피스 원(Livartoffice ONE)’과 함께 다양한 하이브리드 근무 환경에서 효율적인 화상회의 환경을 제공하는 전용 콜라보 제품을 출시하고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는 로지텍VC의 로지텍 스크라이브(Logitech Scribe) 신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스크라이브 제품을 더욱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현대리바트의 전용 이동형 화이트보드 가구를 50% 할인 제공하는 것을 내용으로 한다.

현대리바트의 ‘리바트오피스 원’ 상품기획팀과 로지텍 기술담당자들은 새롭게 출시된 로지텍 스크라이브 제품이 직접 사용자가 화이트보드에 판서한 내용을 공유한다는 데에 주목하고, 기업에서 보다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면서도 심플하고 미려한 회의실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전용 가구시스템 개발에 협력했다. 그 결과로 출시된 전용 이동형 화이트보드 제품은 어떤 회의실 환경에도 적용이 가능하도록 개발되었으며, 기존 로지텍 시스템과 연동하여 감성과 아이디어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게 되었다.

로지텍VC 국내 총판인 오우션테크놀러지 차재호팀장은 “로지텍은 더욱 편리하고 효과적인 회상회의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 2020년부터 현대리바트와 협업을 진행해왔다”라며 “로지텍 스크라이브와 현대리바트의의 전용 이동형 화이트보드를 통해 고객과의 협업은 더욱 쉬워지고, 서로의 아이디어를 보다 시각적으로 공유할 수 있게 되었다”고 이번 양사의 콜라보 작업을 설명했다.

이번에 출시된 로지텍 스크라이브는 AI 특수 카메라를 탑재하여 화이트보드의 다양한 손글씨와 포스트잇 등의 내용을 그대로 상대방과 공유 및 전달하는 새로운 개념의 쉐어링 기술을 제공한다. 로지텍VC는 도입비용이나 설치 및 관리가 어려운 전자칠판 등의 비용효율적인 대안 솔루션으로 스크라이브를 제안하고 있으며, 전용 화이트보드 가구시스템과 연계하여 보다 미려한 환경을 제공하여 기업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로지텍VC와 현대리바트는 대학교 강의실, 초중고 교실, 학원 및 공부방 등 온오프라인 통합 수업이 필요한 강의실, 다양한 아이디어 회의를 진행하는 개발사와 디자인 회사 등 즉흥적인 아이디어를 다양한 관계자들과 함께 공유하고자 하는 곳을 대상으로 영업 활동을 강화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브랜드 뉴스룸